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토트넘 경기일정, 경기 중계, 중계방송 정보 (토트넘 대 첼시)

728x90
728x170

토트넘 경기일정 및 경기 중계 관련 중계방송 정보에 대해 공유합니다. 오늘 토트넘 대 첼시 경기 관련 상대 전적,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 정보 및 손흥민 선발 출전 가능성 등 토트넘 홋스퍼 관련 정보에 대해 함께 살펴봅니다.

 

 

토트넘 첼시 경기일정

 

손흥민, 토트넘, 첼시 팬이라면 오늘 밤과 내일 새벽에는 일찍 잠을 자기는 힘들 것입니다. 바로 내일 새벽 토트넘 대 첼시 경기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런던 라이벌 두 팀의 올 시즌 첫 맞대결은 과연 어떻게 마무리될지 몹시 궁금한데, 먼저 토트넘 대 첼시 경기일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토트넘 : 첼시, 8/15(월) 0시 30분

 

 

토트넘 첼시 경기 중계

 

다른 무엇보다 토트넘 대 첼시 경기 중계 정보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이에 이미 인터넷에 토트넘 중계 좌표 등에 대한 검색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토트넘 경기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토트넘 대 첼시 경기는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스포티비는 모두 유료 채널임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스포티비 채널들을 통해 TV, PC,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는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첼시 경기 일정 및 중계 방송 정보 (런던 더비)

 

토트넘 첼시 경기 일정 및 중계 방송 정보 (런던 더비)

토트넘 대 첼시의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경기 일정 및 중계 방송 정보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은 강팀 첼시와 런던 더비를 치르는데, 자세한 경기 일정 및 생중계 시청 방법에 대해

100s0s.tistory.com

 

 

참고로 위 글에서는 스포티비 나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 분명 도움이 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토트넘-대-첼시-런던더비
토트넘 대 첼시 (출처: 토트넘 트위터)

 

토트넘 경기일정, 경기 중계 및 중계방송 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런던 더비인 토트넘 대 첼시 경기와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