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및 전자제품

갤럭시워치5 사전구매 혜택 및 할인 정보 (삼성닷컴 VS 쿠팡 사전구매)

728x90
728x170

삼성 갤럭시 워치5, 워치5 프로, 골프에디션 워치5 등에 대한 사전구매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5 사전예약 기간, 사전구매 혜택 및 할인 정보 등의 내용과, 삼성닷컴 및 쿠팡 사전구매 혜택의 장단점에 대해 살펴봅니다.

 

갤럭시-워치5-사전구매
갤럭시 워치5 사전구매

 

 

갤럭시 워치5 사전판매 기간

 

삼성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및 골프에디션 워치5 제품은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 폴드4, 플립4, 버즈2 프로 제품과 함께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갤럭시 워치5 제품을 포함한 갤럭시 신제품의 사전판매가 시작되었는데, 삼성 갤럭시 워치5 등 갤럭시 신제품 사전판매 기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사전판매 기간 : 2022. 8. 16. (화요일) ~ 2022. 8. 22. (월요일)

 

갤럭시 워치5 사전판매 혜택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등 신제품 구입 예정자는 사전판매 기간에 구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사전판매 기간에 사전 구매자에게만 주어지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워치5 사전판매 구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 혜택은 온라인 오프라인 등 구매처와 상관없이 갤럭시 워치5 제품들의 사전구매자라면 받을 수 있는 공통혜택입니다.

 

* 갤럭시 워치5 사전구매 공통혜택 (최대 3.6만원 상당)

- 풀커버 스타일링팩 (화이트) or 스톤헨지 스트랩링

- 갤럭시 워치5 액세서리 3만원 할인 구매 혜택 (삼성닷컴, 쿠팡 사전구매 공통)

 

* 갤럭시 워치5 프로 사전구매 공통혜택 (6.6만원 상당)

- 풀커버 오리지널팩 (샌드) or 풀커버 스타일링팩 (네이비)

- 워치 충전독 거치대

- 갤럭시 워치5 액세서리 3만원 할인 구매 혜택 (삼성닷컴, 쿠팡 사전구매 공통)

 

 

갤럭시 워치5 사전예약 할인 정보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5 제품 구입을 기다리셨다면 사전예약 기간에 사전 구매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사전예약 기간에 주어지는 할인 및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곳은 삼성닷컴, 쿠팡 사전구매입니다.

 

사전 구매자에 대한 할인 및 구매 혜택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할인과 관련된 내용일 텐데, 두 곳 모두 동일하게 갤럭시 워치5 사전구매 시 7%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해보면 큰 차이가 있습니다.

 

* 삼성닷컴, 쿠팡 사전구매 할인 정보

 

1. 삼성닷컴 사전구매

- 할인율 : 7% 할인

- 할인 카드사 : 삼성카드 (선착순 2만대 한정)

- 할인 방식 : 결제일 할인

 

2. 쿠팡 사전구매

- 할인율 : 7% 할인

- 할인 카드사 :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 할인 방식 : 즉시할인

 

삼성닷컴은 삼성카드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되는 반면, 쿠팡은 6개 카드사에 대해 즉시할인이 적용됩니다. 추가로 삼성닷컴의 경우 선착순 2만대 한정으로 7%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7% 할인 적용 여부에 대해 확인이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쿠팡 사전구매를 통해 갤럭시 워치5 등에 대한 사전 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쿠팡 갤럭시 워치5 사전구매 정보 확인하기 : https://link.coupang.com/a/vU2Xj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참고로 갤럭시 폴드4, 갤럭시 플립4 제품의 사전예약 혜택, 할인 및 최저가 구매 정보 등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 신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4, 플립4 사전예약 혜택 및 할인 정보

 

삼성 갤럭시 폴드4, 플립4 사전예약 혜택 및 할인 정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4, 갤럭시 플립4 사전예약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할인 정보 및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2년권, 정품 커버 등 사전 구매 고객 혜택 관련 내용에 대해 살펴봅니다. 삼

100s0s.tistory.com

 

갤럭시-워치5-프로
갤럭시 워치5 프로 (출처: 삼성닷컴 홈페이지)

 

삼성 갤럭시 워치5 (Galaxy Watch5) 사전구매 혜택 및 할인 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갤럭시 워치5, 폴드4, 플립4 등 갤럭시 신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삼성닷컴, 쿠팡 등의 혜택을 확인하시고 사전구매 기간에 구입하여 현명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