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유로파리그] 올림피아코스, 맨유, 아스널 경기 일정, 실시간 중계 방송

728x90
728x170

내일 새벽 펼쳐지는 유로파리그(UEL) 조별 리그 3차전 맨유, 아스널, 올림피아코스, 프라이부르크 팀의 경기 일정, 실시간 중계 방송, 중계 좌표 정보에 대해 소개합니다. 황의조, 황인범, 정우영 선수의 선발 출전 가능성 등에 대해 살펴봅니다.

 

 

올림피아코스, 프라이부르크 경기 일정

 

이번 2022/2023 시즌 UEFA '유로파리그'에는 3명의 해외파 코리안리거가 활약하고 있습니다. 올림피아코스 황의조, 황인범 선수와, 프라이부르크 정우영 선수가 그 주인공이죠.

 

먼저 코리안리거가 활약하고 있는 올림피아코스, 프라이부르크 두 팀의 경기 일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두 팀의 유로파리그(UEL) 경기 시간, 날짜 등 경기 일정 정보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올림피아코스 vs 카라바크, 10/7(금) 오전 4시

✔︎ 프라이부르크 vs 낭트, 10/7(금) 오전 4시

 

 

아스널, 맨유 경기 일정

 

이번에는 프리미어리그(EPL) 강팀인 맨유, 아스널 팀의 유로파리그 경기 일정 정보에 대해 살펴볼까요? 아스널, 맨유 또한 내일 새벽 UEL 조별 리그 경기를 치릅니다.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 경기는 비교적 이른 시간에 펼쳐지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시청이 예상됩니다. 맨유 및 아스날 팀의 경기 시간, 경기 날짜 등 경기 일정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오모니아 vs 맨유, 10/7(금) 오전 1시 45분

✔︎ 아스널 vs 보되/그림트, 10/7(금) 오전 4시

 

 

유로파리그 실시간 중계 방송

 

우리나라에서 챔피언스리그(UCL) 및 유로파리그(UEL) 실시간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SPOTV)에서 단독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 및 '티빙(TVING)' 등에서는 챔스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현재 TV 채널인 '스포티비 온(SPOTV ON)'과 PC, 모바일 등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OTT 서비스를 통해 이 경기의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유료 서비스입니다.

 

 

이에 아래 글에서는 스포티비 나우 무료 이용 팁 관련 내용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선수 경기에 대한 실시간 및 무료 시청 방법 등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무료 중계 등 중계방송 정보 (EPL, 챔스, 라리가, 세리에A)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무료 중계 등 중계방송 정보 (EPL, 챔스, 라리가, 세리에A)

토트넘, 아스널, 리버풀, 맨시티, 맨유, 첼시 등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무료 중계 등 중계방송 관련 정보에 대해 공유합니다. 손흥민, 김민재, 황희찬, 이강인 선수 경기 및 EPL, 챔스, 라리가, 세

100s0s.tistory.com

 

 

아스널
아스널 (출처: 아스널 인스타그램)

 

유로파리그(UEL) 조별 리그 3차전 맨유, 아스널, 올림피아코스, 프라이부르크 팀의 경기 일정, 실시간 중계 방송, 중계 좌표, 무료 중계 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황의조, 황인범, 정우영 선수의 선발 출전 및 활약을 응원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