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손흥민 오늘 경기] 마르세유 대 토트넘 경기 일정, 중계 좌표, 무료중계

728x90
728x170

손흥민 선수의 챔스 조별 리그 마지막 경기인 마르세유 대 토트넘 경기 일정, 중계 좌표, 무료 중계 등에 대해 살펴봅니다.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및 토트넘 오늘 경기 중계방송, 무료중계 방송 채널, 손흥민 중계좌표, 라인업 정보에 대해 알아봅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토트넘 홋스퍼 팀은 11월 2일 새벽 프랑스 마르세유 팀과 챔피언스리그(UCL) 조별 리그 6차전을 치릅니다. 토트넘, 마르세유 두 팀 모두 승리하면 챔스 16강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매우 중요한 경기인 만큼 손흥민 선수는 무조건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마르세유 대 토트넘 챔스 경기일정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르세유 대 토트넘, 11/2(수) 오전 5시

 

 

마르세유 대 토트넘 라인업

 

마르세유 대 토트넘, 토트넘 대 마르세유 라인업 정보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대부분 구글,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의 경기 정보를 통해 확인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업데이트가 빠르지 않아, 실제 라인업 발표 시간보다 늦게 선발 출전 명단 정보를 접하게 됩니다. 이에 '토트넘 트위터' 등 토트넘 공식 SNS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것을 추천합니다.

 

토트넘 라인업 및 경기 관련 다양한 최신 정보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기 시작 1시간 이전에는 토트넘 라인업 및 상대팀 선발 출전 명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를 포함하여 김민재 선수의 나폴리 등 해외 유명 축구팀 선발 라입업 확인 방법은 아래 글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벽에 열리는 경기의 생중계 시청 여부 결정에 유용한 정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라인업 확인 방법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라인업 확인 방법

손흥민 및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시즌 PL, UCL 등 많은 대회에 출전합니다. 토트넘 스타팅 라인업, 손흥민 선발 출전 여부를 가장 빠르게 확인 가능한 시간 및 확인 방법 관련 내용과 토트넘 경기

100s0s.tistory.com

 

 

마르세유 대 토트넘 경기 중계 방송

 

마르세유 대 토트넘 챔스 조별 리그 경기 중계 방송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 오늘 경기 중계방송 시간은 경기 시작 10분 전인 4시 50분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챔스 경기 중계 방송 채널은 '스포티비(SPOTV)'가 유일합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 '티빙(TVING)'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한 시청은 아쉽지만 불가능하죠.

 

TV 채널인 '스포티비 온(SPOTV ON)'과 PC, 모바일 등의 환경에서도 시청할 수 있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서비스를 통해 이 경기의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유료 서비스입니다.

 

 

이에 아래 글에서는 스포티비 나우 무료 이용 방법과, 팁 관련 정보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PC 시청 방법, 가격 등에 대한 내용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 웹사이트 주소, 무료 이용 방법

 

스포티비 나우 가격, 웹사이트 주소, 무료 이용 방법

EPL,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 축구 및 메이저리그(MLB) 등 스포츠 중계 방송 서비스로 유명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가격, 홈페이지 및 웹사이트 주소, 무료 이용 방법 등의 정보에 대해 살펴봅니다.

100s0s.tistory.com

 

 

한편 이 경기와 같은 시간에 김민재 선수의 나폴리 대 리버풀, 리버풀 대 나폴리 경기가 펼쳐집니다. 조 1위를 두고 펼쳐지는 경기로, 김민재 선수 선발 출전 및 활약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아래 글은 나폴리 김민재, 마요르카 이강인 경기 관련 실시간 무료 중계, 중계 좌표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등 유럽 축구 팬이라면 확인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무료 중계 등 중계방송 정보 (EPL, 챔스, 라리가, 세리에A)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무료 중계 등 중계방송 정보 (EPL, 챔스, 라리가, 세리에A)

토트넘, 아스널, 리버풀, 맨시티, 맨유, 첼시 등 해외 축구 실시간 중계, 무료 중계 등 중계방송 관련 정보에 대해 공유합니다. 손흥민, 김민재, 황희찬, 이강인 선수 경기 및 EPL, 챔스, 라리가, 세

100s0s.tistory.com

 

 

그리고 토트넘 경기는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라이브(Live)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토트넘 구단이 운영하는 '스퍼스플레이(SPURSPLAY)'가 그것인데, 관련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 방송 및 무료 시청 방법은?

 

손흥민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 방송 및 무료 시청 방법은?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인 토트넘 경기 실시간 중계 방송 정보 및 생방송 시청 방법에 대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또한 토트넘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합니다. * 토트넘

100s0s.tistory.com

 

 

토트넘 하이라이트 시청 방법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경기는 평일 새벽에 열립니다. 한국 축구팬들이 라이브로 시청하기에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죠.

 

실시간 중계 방송을 시청하지 못한 경우, 해당 경기에 대한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시청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 해외 축구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시청하기도 매우 어렵습니다.

 

이에 경기 종료 후 하이라이트 영상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 별도로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글에서 관련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필요시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UCL] 토트넘 챔스 경기 일정, 중계 및 하이라이트 시청 방법

 

[UCL] 토트넘 챔스 경기 일정, 중계 및 하이라이트 시청 방법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홋스퍼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경기 일정, 중계 방송, 하이라이트 시청 방법 관련 내용을 소개합니다. 또한 토트넘 홋스퍼 선발 명단 확인 방법 및 경기 정보에 대해

100s0s.tistory.com

 

 

토트넘-손흥민-페리시치
손흥민, 페리시치 (출처: 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 대 마르세유, 마르세유 대 토트넘 오늘 경기 중계방송, 라인업, 경기 일정, 중계 좌표, 실시간 무료 중계 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손흥민 오늘 경기 활약과 토트넘 홋스퍼 팀의 챔스 16강 진출을 응원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