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및 전자제품

[OTT 계정 공유 서비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등 할인? OTT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728x90
728x170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등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피클플러스, 링키드, 벗츠 등 OTT 계정 공유 서비스 업체를 통해, NETFLIX, Disney+ 등 OTT 플랫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 및 이용해 보세요.

 

 

OTT 서비스

 

최근 넷플릭스(NETFLIX), 디즈니플러스(Disney+), 티빙(TVING),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coupang play) 등 OTT 서비스 인기가 엄청납니다. 실제 기존 TV 사용자수는 점점 줄어들고 있죠.

 

OTT 서비스는 모바일, 태블릿, PC, TV 등 모든 기기에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동시에, 각각의 OTT 별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 등이 화제를 모으며 더 많은 시청자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각 OTT 서비스 별 유명한 오리지널 콘텐츠 정보를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넷플릭스 : 더 글로리, 길복순, 오징어 게임 등
• 디즈니 플러스 : 카지노, 사랑이라 말해요, 마블 시리즈 등
• 티빙 : 아일랜드, 환승연애, 술꾼도시여자들(술도녀)
• 웨이브 : 약한영웅, 트레이서 등
• 쿠팡플레이 : 안나, 미끼

 

 

OTT 계정 공유 서비스

 

이와 같은 OTT 서비스는 편리함과 다양한 콘텐츠라는 장점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OTT 서비스별 오리지널 시리즈 시청 및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여러 OTT 서비스 플랫폼을 구독 및 가입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결국 가격 및 비용의 문제로 이어지게 되었죠.

 

분명 다수 개의 OTT 서비스 구독 및 이용은 시청자들에게 부담으로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이에 이 글은 OTT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관련 내용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OTT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OTT 공유, OTT 쉐어, 공동 구독 플랫폼 등 다양한 용어로 불리고 있는데, 결국은 여러 명이 OTT 계정을 공유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가격에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내에는 이와 같은 OTT 계정공유 서비스, OTT 쉐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보다 안전하고 저렴하게 OTT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의 OTT 서비스를 할인받고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이죠.

 

물론 OTT 계정 공유 관련하여 이슈들이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는 OTT 쉐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업체가 고민해야 할 내용이며, 우리는 보다 안전하고 좋은 OTT 공유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 글에서는 대표적인 OTT 계정공유 서비스 업체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실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플랫폼, 보다 저렴한 업체 등의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피클플러스(pickle+)

 

가장 먼저 소개하는 OTT 계정 공유 서비스 플랫폼은 바로 '피클플러스(pickle+)'입니다. 피클플러스 OTT 쉐어 플랫폼은 현재 약 3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1등 OTT 계정공유 서비스 업체라고 합니다.

 

피클플러스 홈페이지 및 웹사이트를 통해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피클플러스(pickle+)에서는 수수료를 제외하고 넷플릭스를 한 달 4,25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플러스, 티빙, 웨이브 등도 구독 가능하니 직접 확인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피클플러스는 넷플릭스 계정 공유 문제 등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도, 즉각적인 공지사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링키드(linkid)

 

링키드 또한 유명한 구독 공유 서비스입니다. '링키드(linkid)'는 넷플릭스, 디즈니+, 라프텔 등 OTT 서비스는 물론이고, 오피스36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다양한 생활 속 구독 서비스에 대한 공유를 제공합니다.

 

'링키드'는 '피클플러스'와 더불어 손꼽히는 유명한 공유 플랫폼입니다. OTT 서비스는 넷플릭스, Disney+, 웨이브, 티빙, 왓챠, 프라임비디오 등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키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할 것을 추천합니다.

 

 

벗츠(BUTS), 그레이태그(graytag)

 

앞서 살펴본 피클플러스, 링키드 플랫폼과 더불어, 벗츠(BUTS), 그레이태그(graytag) 또한 유명한 OTT 계정 공유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벗츠 및 그레이태그 플랫폼은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왓챠, 쿠팡플레이, 유튜브 등의 OTT 서비스에 대한 공동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벗츠, 그레이태그 홈페이지 접속 후 원하는 OTT 서비스가 지원되는지, 가격 등은 어떤 곳이 더 저렴한지 비교 후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더글로리
더 글로리 (출처: 넷플릭스 SNS)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등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OTT 계정 공유 서비스 관련 내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피클플러스, 링키드, 벗츠, 그레이태그 등 OTT 쉐어 플랫폼을 통해, NETFLIX, Disney+, TVING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독 및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