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및 전자제품

갤럭시Z 플립5 사전구매 혜택 및 최저가 구매 방법

728x90
728x170

삼성 갤럭시 Z 플립5 및 폴드5 사전구매 기간이 8월 1일 시작됩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폴더블폰인 갤럭시 플립5 사전판매 기간, 사전구매 혜택, 할인 정보와 함께 최저가 구매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립5
갤럭시 Z 플립5 (출처: 삼성 뉴스룸)

 

갤럭시 플립5 사전예약 기간, 출시일

 

삼성의 새로운 갤럭시 플립5 제품은 지난 7월 26일 '갤럭시 언팩 2023' 행사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드5, 갤럭시 플립5, 갤럭시 워치6 등의 신제품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리고 2023년 8월 1일부터 삼성 갤럭시 Z 플립5, 폴드5 제품에 대한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삼성 갤럭시 플립5, 갤럭시 폴드5 사전예약 기간 및 출시일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갤럭시 플립5, 폴드5 사전예약 기간 : 2023. 8. 1. (화요일) ~ 2023. 8. 7. (월요일)

- 갤럭시 플립5, 폴드5 출시일 : 2023. 8. 11. (금요일)

 

갤럭시 플립5 사전구매 혜택

 

삼성 갤럭시 플립5 혹은 갤럭시 폴드5 등 신제품 구매 예정이라면, 반드시 사전판매 기간에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은 시간이 지나도 판매가가 잘 떨어지지 않으며, 사전판매 기간에만 주어지는 할인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갤럭시 플립5 사전판매구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 혜택은 온라인, 오프라인 등 구매처와 상관없이 갤럭시 플립5 사전판매 기간 중 사전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공통 혜택입니다.

 

* 갤럭시 플립5 사전구매 혜택

- 더블 스토리지 혜택 (256GB 모델을 512GB 저장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 삼성케어플러스(SAMSUNG Care+) 파손보장형 1년권 제공

- 정품 케이스 플립수트(Flipsuit) 증정

- 스노우 앱 VIP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갤럭시 플립5 할인 정보

 

삼성 갤럭시 플립5 신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사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곳은 바로 삼성닷컴, 쿠팡 사전구매 2곳입니다.

 

먼저 삼성닷컴은 삼성전자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기본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5 저장장치 1TB 모델 등 일부 특별한 모델에 대해 단독 판매하는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한편 쿠팡의 경우 삼성 및 애플 등 신제품에 대한 사전판매 및 사전구매 행사를 진행합니다. 쿠팡의 장점은 삼성, 애플 등 제조사의 공식 스토어보다 많은 할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한 즉시할인은 물론 빠른 로켓배송도 장점이죠.

 

실제 쿠팡은 애플 맥북에어, 아이폰 등 신제품 사전판매 시 애플 공식 스토어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사전구매 배송이 지연된 경우에는 보상금을 지급하기도 하며 많은 사용자들의 환심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입니다. 쿠팡 사전판매 혜택 적용 후 최종 구매가가 삼성닷컴 구입 가격 보다 저렴하게 판매됩니다.

 

* 갤럭시 Z 플립5 256GB (정상 판매가 : 1,399,200원)

- 쿠팡 사전예약 최종 가격 : 1,297,000원

 

만약 본인이 학생이나 교직원이라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갤캠스)를 이용할 수 있다면, 학생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저가로 사전구매 혜택을 모두 받으며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인은 갤캠스를 통해 학생 할인을 받는 것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 글은 지난해 출시된 삼성 갤럭시 플립4 사전예약 혜택 및 할인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플립4와 플립5 사전구매 혜택 등을 비교해 볼 수 있으니 필요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4, 플립4 사전예약 혜택 및 할인 정보

 

삼성 갤럭시 폴드4, 플립4 사전예약 혜택 및 할인 정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4, 갤럭시 플립4 사전예약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할인 정보 및 Samsung Care+ 파손보장형 2년권, 정품 커버 등 사전 구매 고객 혜택 관련 내용에 대해 살펴봅니다. 삼

100s0s.tistory.com

 

플립5
갤럭시 Z 플립5 (출처: 삼성 뉴스룸)

 

삼성 갤럭시 Z 플립5 (Galaxy Z Flip5) 사전구매 혜택 및 할인 정보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갤럭시 플립5, 폴드5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다양한 판매처의 가격 정보를 비교해 보시기 바라며, 단 사전구매 기간에는 반드시 구입하여 사전구입 혜택을 모두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