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앱 사용기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주소 (웹사이트 바로가기)

728x90
728x170

쿠팡플레이

 

작년 쿠팡플레이에서 PC 버전을 출시하면서,

아래와 같이 쿠팡플레이 링크를 포함해 관련된 포스팅을 했던 적이 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PC 버전 출시! (웹페이지 주소 정보 포함)

쿠팡플레이 사실 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유명한, 넷플릭스(NETFLIX), 왓챠(WATCHA), 웨이브(wavve), 티빙(TVING)을 모두 사용하고 있다. 사실 꼭 필요한 1~2개만 사용해도 되지만, 각각이 갖는 특

100s0s.tistory.com

 

현재 위 포스팅에서 쿠팡 와우 회원가 등 일부 변경된 부분도 있지만,

쿠팡플레이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다른 OTT 플랫폼과는 다른 컨텐츠들을 제공하며 나름 선전(?)하고 있다.

 

특히나 한국 축구 선수들의 해외파 경기 중계가 인상적인데,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토트넘(Tottenham Hotspur) 경기,

이강인 선수가 뛰고 있는 스페인 라리가RCD 마요르카(RCD Mallorca) 경기,
그리고 황의조, 김민재 선수가 뛰고 있는 프랑스 리그1보르도터키 쉐페르리그 페네르바체 경기 등이 대표적이다.

 

참고로 2021/22 프리미어리그 시즌 막바지 경쟁이 매우 치열한데,

그 중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인 토트넘, 아스널, 첼스가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놓고 벌이는 리그 4위 경쟁이 가장 치열하다.

또한 손흥민 선수가 한국 시간으로 5월 13일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시즌 21호 골을 성공시키면서,

아시아 선수로는 처음으로 EPL 득점왕에 도전하고 있는데 관련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면 좋다.

(참고로 최종적으로 시즌 23골을 넣으며 살라와 공동 득점왕에 등극하였다.)

 

[스포츠/축구] -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득점왕 가능성은? (Feat. 리버풀 살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득점왕 가능성은? (Feat. 리버풀 살라)

프리미어리그 2021/22 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2021/22 시즌이 막바지로 향해가고 있다. 현재 팀별로 리그 경기는 1~3경기를 남겨놓고 있는데, 리그 우승 경쟁부터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한 리그 4

100s0s.tistory.com

 

[스포츠/축구] - [손흥민 골모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2021/22 시즌 골모음

 

[손흥민 골모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2021/22 시즌 골모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등극! 영국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 홋스퍼 FC의 대한민국 공격수 손흥민 선수가, 한국시간으로 지난 5월 23일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등극하며 글든 부츠(Golden Boot)

100s0s.tistory.com


쿠팡플레이 링크

 

서론이 길었는데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주소를 알아보자.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TV 등의 앱은 물론이고, PC 등의 환경에서 웹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 쿠팡플레이 로고 (출처: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

 

다만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혹은 웹페이지 주소를 찾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링크는 아래와 같으니 필요시 참고하도록 하자.

 

 

쿠팡플레이 - 와우 회원은 쿠플 시리즈, TV 프로그램, 영화,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2022.06.14 업데이트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 '쿠팡플레이 시리즈'라고 하여,

다가오는 7월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인 토트넘을 우리나라로 초청하고,

팀 K리그 및 스페인 세비야 FC와 친선경기 2경기를 치르고 이를 독점 중계할 예정이라고 한다.

관심있는 축구팬이라면 아래 글을 통해 경기 일정티켓 예매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스포츠/축구] - [토트넘 방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친선경기 티켓 예매 방법, 티켓 가격 (최종 확정!)

 

[토트넘 방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친선경기 티켓 예매 방법, 티켓 가격 (최종 확정!)

쿠팡플레이 앞서 쿠팡플레이에 대해 소개하는 글들을 작성한 적이 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디즈니 플러스(Disney+), 넷플릭스(Netflix), 왓챠(WA

100s0s.tistory.com


쿠팡플레이 가격 및 컨텐츠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OTT 서비스이며,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쿠팡 멤버십 가격]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쿠팡플레이 가격)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쿠팡은 지난 몇년간 엄청난 투자를 통해 몸집을 키워왔다. 특히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와우 멤버십(로켓와우)'는 기존에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로켓배송 상

100s0s.tistory.com

 

또한 쿠팡플레이에서 제공하는 TV, 영화, 스포츠,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데,

이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보다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필요시 참고하자.

 

 

[쿠팡플레이 PC 주소]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바로가기 (가격 정보 포함)

국내 OTT 서비스 2022년 현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OTT 서비스 사업자가 있다. 넷플릭스(NETFLIX), 애플 티비+(Apple TV+), 웨이브(wavve), 티빙(TVING), 디즈니플러스(Disney+) 등이 바로 그것이다. 나는 개인적

100s0s.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