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앱 사용기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

728x90
728x170

쿠팡플레이 PC 등의 환경에서 시청하기 위해 필요한,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를 안내합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를 통해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PC, 노트북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쿠팡플레이 앱을 사용해 TV, 모바일 등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크롬, 사파리, 삼성 인터넷 등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PC 환경에서도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 환경 등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쿠팡플레이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인 쿠팡플레이 웹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를 안내합니다.

아래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쿠팡플레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 : https://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 와우 회원은 쿠플 시리즈, TV 프로그램, 영화,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이용 가격

 

그렇다면 쿠팡플레이 이용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쿠팡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쿠팡 와우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애플 티비+(Apple TV+), 티빙(TVING), 웨이브(wavve) 등과 유사한 OTT 서비스이지만, 쿠팡 와우회원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이 다른 점입니다.

 

따라서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팡 와우회원이어야 합니다.

만약 기존에 쿠팡 와우회원이 아니라면 쿠팡플레이 이용 가격은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은 얼마일까요?

쿠팡 와우 멤버십의 월 이용 가격은 금일 기준 4,990원입니다.

원래는 월 2,900원이었으나 최근 4,99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는데, 관련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멤버십 가격]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쿠팡플레이 가격)

 

[쿠팡 멤버십 가격]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쿠팡플레이 가격)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격 쿠팡은 지난 몇년간 엄청난 투자를 통해 몸집을 키워왔다. 특히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와우 멤버십(로켓와우)'는 기존에 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로켓배송 상

100s0s.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

 

하지만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무료체험 찬스는 약정과 위약금이 없고 언제든 해지 가능하다고 하니,

쿠팡플레이를 잠시 이용해보고 싶다면 이 무료체험 기회를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 https://loyalty.coupang.com/loyalty/sign-up/home

 

쿠팡!

로켓와우 무료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loyalty.coupang.com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안나

 

쿠팡플레이를 PC, 노트북 등 환경에서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를 위에서 살펴보았습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