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앱 사용기

쿠팡플레이 PC 버전, 웹사이트, 홈페이지 주소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728x90
728x170

쿠팡플레이를 PC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바로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인 웹사이트를 통해 PC 버전을 이용하는 것인데, 이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쿠팡플레이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 TV 앱 (삼성 스마트 TV, LG 스마트 TV,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2. 모바일, 태블릿 앱 (안드로이드, iOS)
  3. PC, 노트북, 태블릿 기기 웹사이트  

 

이 중 마지막 방법인 쿠팡플레이 웹사이트에 접속해 PC에서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아래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 와우 회원은 쿠플 시리즈, TV 프로그램, 영화,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PC 버전 이용 안내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인 경우 쿠팡플레이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홈페이지)를 이용한 쿠팡플레이 PC 버전 또한,

스마트 TV 쿠팡플레이 앱, 스마트폰과 태블릿 쿠팡플레이 앱과 동일하게 쿠팡플레이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가격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참고로 쿠팡 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4,990원입니다.

 

하지만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 아니라도 30일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결제할 수 있도록 3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 중 해지를 원한다면 언제든 간편하게 해지 가능하며 미리 결제했던 월회비는 전액 환불되니,

사실상 한 달간은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무료체험과 관련된 안내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아래 쿠팡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쿠팡 로그인

회원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입력 방지문자를 함께 입력해주세요. 쿠팡이 처음이신가요? 쿠팡 회원가입하기

login.coupang.com

 

 

쿠팡플레이 콘텐츠

 

쿠팡플레이는 최근 오리지널 콘텐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수지 주연의 쿠팡 오리지널 콘텐츠인 '안나'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인 토트넘을 한국으로 초청해 팀 K리그, 세비야 FC와 2차례 친선경기를 개최한다.

 

이른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개최하며 이를 독점 중계해 많은 축구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토트넘, 세비야 FC를 초청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및 토트넘 한국 경기 일정 등의 정보는 아래 글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내한] 토트넘 한국 경기일정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입국 날짜)

 

[토트넘 내한] 토트넘 한국 경기일정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입국 날짜)

손흥민의 토트넘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7월 10일 입국한다. 토트넘은 내한하여 팀 K리그 및 세비야 FC와 2차례 친선경기를 치르는데, 이와 같은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자세한 경기일

100s0s.tistory.com

 

쿠팡플레이-콘텐츠-안나쿠팡플레이-콘텐츠-쿠팡플레이시리즈
쿠팡플레이 콘텐츠 (출처: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토트넘 홈페이지)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