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앱 사용기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 혜택은?

728x90
728x170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여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Naver VIBE 신규가입 시 놓칠 수 있는 숨겨진 혜택에 대해 확인하시고, 네이버 바이브(VIBE)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 방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 혜택
1. 네이버 바이브 1개월 무료
2. 네이버페이 3천원 적립

 

 

네이버 바이브 (Naver VIBE)

 

'네이버 바이브'는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네이버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컴퍼니에서 운영하고 있는 '멜론'과 같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것이죠.

 

저는 네이버 바이브, 멜론 등 많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해 보았는데,

현재는 Naver VIBE 즉 네이버 바이브에 정착하여 음악을 즐기고 있습니다.

 

네이버 바이브 정착 이유는 아무래도 '네이버'가 제공하는 많은 혜택이 가장 큰 이유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바이브 신규 가입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신규가입 혜택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신규 가입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적인 네이버 페이 3천원 지급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가입 혜택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 혜택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바이브 멤버십 1개월 무료

 

또한 Naver VIBE 신규 가입자 즉 첫 구독자라면, VIBE 멤버십 1개월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즉 첫 달은 무조건 무료로 이용 가능한 것입니다. 만약 1개월 사용 후 VIBE 서비스 등이 별로라고 느껴진다면, 언제든 위약금 등 없이 해지 가능하니 부담 없이 이용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 네이버페이 3천원 적립

 

만약 바이브 1개월 무료 사용 후 2개월 차 유료 결제를 완료하는 경우, 네이퍼페이 3,000원을 무조건 적립해 줍니다. 네이버페이는 사실상 거의 대부분의 곳에서 사용 가능하기에 매우 좋은 혜택입니다. 하지만 이 혜택은 무조건 바이브 신규가입을 한다고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와 같은 네이버페이 3천원 적립 혜택은, Naver VIBE 신규 가입 시 반드시 '네이버 바이브(VIBE)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가입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이브에 가입하시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숨겨진 네이버페이 3천원 혜택도 꼭 놓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Naver VIBE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하기 : https://vibe.naver.com/recommend/ju1Pa4b5ldVYyxCGJgIN4Q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네이버-바이브-친구-초대-이벤트-혜택-안내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이벤트 혜택

 

참고로 지난 2022년 6월 22일까지 바이브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최대 1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해당 혜택은 종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점점 좋은 혜택들이 사라지고 있어서 아쉬운데, 바이브 1개월 무료 이용권 및 네이버페이 3천원 적립 이벤트도 사라지기 전에 Naver VIBE 이용해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음에 안 들면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니까요.

 

네이버 바이브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 혜택 내용에 대해 공유하였습니다. 네이버 바이브(VIBE)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을 통해 숨겨진 혜택인 네이버 페이 3천원 적립까지 모두 받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