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앱 사용기

[컬리 가입]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고 5천원 적립금 받기 (ID: uandi5000)

728x90
728x170

컬리 신규 가입 시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고 5천원 적립금 받기 이벤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추천인 ID 'uandi5000' 입력 후, 마켓컬리 적립금 5천원 받는 방법 관련 자세한 내용에 대해 소개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가장 먼저 컬리 신규 가입 시 모르고 놓치기 쉬운 혜택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고 5천원 적립금 받기' 내용입니다.

 

컬리 첫 구매 시 100원 등 신규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 등에 대한 내용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이 추천인 아이디 적립금 관련 내용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바로 그 케이스였죠.

 

이에 마켓컬리 신규 가입 예정이시라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추가 적립금 5천원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매우 간단하게 컬리 친구초대 이벤트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고 5천원 적립금 받기

 

먼저 컬리(Kurly) 홈페이지 및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등 필수입력사항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과 같이 추가입력 사항 란에,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uandi5000' 입력 후 아이디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 uandi5000

 

마켓컬리-친구초대-추천인-아이디-입력하기
마켓컬리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기

 

만약 아래와 같이 '존재하는 아이디 입니다'라는 팝업창을 확인하셨다면, 제대로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입력이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신규 가입 후 7일 내 첫 주문 배송완료 시, 친구초대 이벤트 적립금 5천원이 지급됩니다.

 

마켓컬리-친구초대-추천인-아이디-확인
마켓컬리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확인

 

 

컬리 신규 가입 혜택

 

컬리 신규 가입 시 매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기 상품 첫 구매 시 100원, 한 달 동안 무료배송, 한달 내내 5% 적립, 할인 쿠폰 제공 등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뷰티컬리 등 컬리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모두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켓컬리 신규가입 혜택은? (100원 이벤트, 추천인 아이디 적립금 등 총정리)

 

마켓컬리 신규가입 혜택은? (100원 이벤트, 추천인 아이디 적립금 등 총정리)

마켓컬리 신규가입 관련 모든 혜택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회원 가입 전 반드시 이 내용을 확인해 추천인 아이디(uandi5000)를 입력하고, 마켓컬리의 모든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

100s0s.tistory.com

 

 

컬리 쇼핑 팁

 

실제 마켓컬리, 뷰티컬리 등 컬리 서비스를 사용해보면, 샛별배송과 주기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 등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컬리만의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 매우 편리하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컬리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나름의 쇼핑 팁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일일특가 상품 구매 등 보다 현명한 쇼핑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마켓컬리 할인쿠폰, 일일특가 상품 구매를 통한 현명한 쇼핑 방법

 

마켓컬리 할인쿠폰, 일일특가 상품 구매를 통한 현명한 쇼핑 방법

마켓컬리 신규가입 혜택과 더불어 할인쿠폰, 일일특가, 세일 및 최저가 상품 구매를 통한 현명한 쇼핑 방법 및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컬리 쇼핑 팁 정보를 참고하여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

100s0s.tistory.com

 

 

컬리-가입-혜택
컬리 가입 혜택 (출처: 컬리 홈페이지)

 

마켓컬리 신규 가입 시 친구초대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고 5천원 적립금 받기 이벤트 관련 내용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컬리 신규 가입 예정이라면 추천인 아이디 'uandi5000' 입력하고, 친구초대 이벤트 적립금 5천원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