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토트넘 방한] 토트넘 한국 입국, 한국 훈련 사진 및 동영상 (한국 경기일정은?)

728x90
728x170

토트넘 인천공항 단체사진
< 토트넘 인천공항 단체사진 (출처: 토트넘 홈페이지) >

 

7월 10일 토트넘 선수단이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참가하기 위해 한국에 입국했다. 당시 입국 현장에는 수많은 축구팬은 물론이고, 토트넘 손흥민 선수가 깜짝 방문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토트넘의 한국 입국 모습과 훈련 모습을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만나보자.

 

토트넘 한국 입국

 

영국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 홋스퍼가 7월 11일 오후 4시경 한국에 입국했다. 트트넘은 쿠팡플레이에서 주최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우리나라에 입국한 것인데, 7월 13일에는 팀 K리그와 7월 16일에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강팀 세비야 FC와 우리나라에서 2차례 친선경기를 치른다.

 

 

토트넘 입국 사진 및 동영상

 

이날 토트넘이 입국하는 인청공항에는 토트넘 선수단을 보기 위해 많은 축구팬들이 몰렸다. 그런데 토트넘 입국 직전 손흥민 선수가 현장에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손흥민은 "WELCOME TO SEOUL"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입국하는 토트넘 선수단을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넸다. 이후 손흥민은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과 안토니오 콘테 감독, 그리고 해리 케인 등 선수단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다.

 

토트넘 입국 모습토트넘 입국 모습토트넘 입국 모습
< 토트넘 입국 현장 (출처: 토트넘 홈페이지) >

 

위 사진이 토트넘 입국 당시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단의 모습이다. 또한 아래 토트넘 공식 트위터의 트윗을 통해 당시 현장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한국 훈련 모습

 

7월 10일 입국한 토트넘 선수단은 7월 13일 팀 K리그와의 1차전에 대비해 바로 훈련을 소화했다. 물론 시차 등을 고려하여 무리한 훈련을 진행하지는 않았지만, 세계적인 감독과 선수들이 우리나라에서 훈련하는 모습은 우리나라 축구팬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었다. 아래 사진은 토트넘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토트넘의 한국 훈련 사진으로, 더 많은 사진은 아래 토트넘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 토트넘 홈페이지 : https://www.tottenhamhotspur.com/news/2022/july/spurs-in-korea-gallery-of-monday-morning-session-in-seoul/

 

토트넘 훈련 모습토트넘 훈련 모습토트넘 훈련 모습
< 토트넘 훈련 모습 (출처: 토트넘 홈페이지) >

 

토트넘 한국 경기일정

 

토트넘이 참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는 7월 13일과 7월 16일 오후 8시에 열린다. 1차전은 팀 K리그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상대하며, 2차전은 세비야 FC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격돌한다. 자세한 토트넘의 경기 일정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내한] 토트넘 한국 경기일정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입국 날짜)

 

[토트넘 내한] 토트넘 한국 경기일정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입국 날짜)

손흥민의 토트넘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7월 10일 입국한다. 토트넘은 내한하여 팀 K리그 및 세비야 FC와 2차례 친선경기를 치르는데, 이와 같은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자세한 경기일

100s0s.tistory.com

 

 

토트넘 한국 경기 중계 및 시청 방법

 

토트넘, 세비야 FC, 팀 K리그가 참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에서 주최하였는데, 이에 국내 생중계는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 가능하다. 쿠팡플레이는 스마트 TV, 스마트폰은 물론 웹브라우저를 통해 PC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아래 페이지를 통해 PC에서 시청 가능한 쿠팡플레이 웹페이지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 관련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

쿠팡플레이 PC 등의 환경에서 시청하기 위해 필요한,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를 안내합니다.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주소를 통해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PC, 노트북 등의 다양한 환경

100s0s.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LIS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